천안 ‘만화카페 마실’, 이색 데이트코스 이벤트

1만2000원 이상 고객에 영화티켓 증정-텐트방 조성 등
권현중 eco@ecomedia.co.kr | 2017-01-12 11:49:49

 

천안시 동남구 소재 ‘만화카페 마실(대표 박민성, 이하 마실)’이 이색 데이트코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마실은 이용시간 기준 1만2000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 영화티켓을 증정한다는 입장이다. 영화 티켓은 야우리시네마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마실은 미성년자 동반 고객에 30분을 무료로 추가해준다.

 

마실은 만화방 컨셉을 차용한 이색 테마카페다. 간단한 음료와 음식을 판매하며, 순정‧코믹 만화 및 웹툰, 그래픽 노블 등을 비치했다.

특히, 여타 만화방과 달리 학습만화 전집을 구비한 게 마실의 특징이다. 관계자는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단위와 어린이들 많이 찾는 만큼 유아동 교육에 좋은 도서를 준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뿐만 아니라 만화카페 마실은 이색 데이트 장소에 어울리는 텐트방을 조성했다. 텐트방은 총 8개로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꾸며졌다. 이밖에 마실은 무료주차가 가능하며 내부에서 독서가 가능한 흡연실을 별도로 분리시켰다.

 

만화카페 마실의 박민성 대표는 “천안에 추천할 만한 이색 데이트 장소 등이 없어 만화카페를 오픈했다”며 “누구나 편안히 만화책을 즐기다 갈 수 있는 색다른 이색카페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만화카페 마실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환경미디어 권현중 기자]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CO피플]

[친환경 기술/제품]

삼성안전환경
많이본 기사
KOWPIC
두배
포스코건설
논산시
종이없는벽지
한국시멘트협회
안성

[전시/행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