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신동권 한국미술지도자협회장, 조윤성 대한민국친환경대상위원회 위원 |
10월 6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소재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9회 2014 대한민국친환경대상' 시상식은 대한민국친환경대상위원회(위원장 곽결호)와 환경미디어(발행인 서동숙)가 주최하고, 환경부, 미래창조과학부, 교육부, 안전행정부, 문화체육관광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국토교통부, 식품의약품안전처, 산림청 등 10개 정부부처가 후원하는 행사로 그 동안 친환경경영과 정책 등 환경보전을 위해 노력을 기울인 총 38개 기관과 기업, 자치단체, 개인에게 주어졌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 6개 기관에서 10개 기관의 부처가 후원하는 등 규모가 더욱 확대됐다.
신동권 한국미술지도자협회 회장은 자연에 대한 경이로움, 아름다움, 소중함 등을 떠올리게 만드는 작품들을 통해 환경의 소중함을 예술로 승화시킨바, 그 공로를 인정받아 ‘2104 대한민국친환경대상’ 환경예술부문 본상에 선정됐다. [환경미디어 온라인팀]
[저작권자ⓒ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