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맞이 BIG3 세종요리학원 ‘착한 이벤트’ 시작

왕초보 탈출 패키지...연간 수강료 30% 할인 등 진행
권현중 eco@ecomedia.co.kr | 2017-01-12 15:10:48

 

35년 전통의 교육 노하우로 각광받는 세종요리학원이 겨울 방학과 새해를 맞아 선 보인 BIG3 이벤트가 수강생 사이에서 ‘착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대한민국 요리메카인 종로에 개원한 세종요리학원은 이미 전라북도 전주에서 35년간 수많은 조리 인재를 배출한 경험을 살려, 지난 11월 설립이래 종로의 대표요리 학원이란 명성에 맞게 다향한 커리큘럼을 운영중이다.
 
조리 명인 조영숙 대표원장이 직강하는 과정의 연간 수강료의 30% 할인, 신규 수강생들에게 조리복과 조리도구를 무상으로 지원해 주고, 그 대상은 학생 및 일반  직장인 포함이며 요리에 대한 열정은 있지만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들을 위해 추가 DC 를 해주는 3가지 이벤트 이다.
 
또한 세종요리학원은 올해 5월에 치뤄지는 ‘2017 대한민국 국제요리 경연대회’ 참가자와 아시아 3대 국제요리경연대회인 홍콩 국제요리경연대회(HOFEX) 참가자를 파격적인 혜택으로 모집중이다. 

 

국내 최대 규모로 치뤄지는 대한민국 국제요리경연대회는 한국 조리사협회와 교육부, 문체부, 서울특별시등 정부 각처 14개 부처가 후원하는 국제요리경연대이다. 매해 4000명 이상의 참가자와 2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여한다.
 
그리고, 2년마다 한번씩 개최되는 홍콩 국제요리경연대회는 아시아 3대 요리 축제중 하나로, 세계 조리사 협회 (WACS)에서 인증하는 세계인의 요리 축제이다.
 
또한, 세종요리학원에서는 직장인들을 위한 ‘왕초보 탈출 패키지’와 기업 쿠킹 클래스 이벤트등도 준비중이다.

[환경미디어 권현중 기자]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CO피플]

[친환경 기술/제품]

삼성안전환경
많이본 기사
KOWPIC
두배
포스코건설
논산시
종이없는벽지
한국시멘트협회
안성

[전시/행사]

더보기